삼척장미축제, 당신의 열정 & 끼 폭발하라~
삼척장미축제, 당신의 열정 & 끼 폭발하라~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열정콘서트 재능기부 공연팀 모집-

 

삼척시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 프로그램으로 만들기 위해『2018 삼척 장미축제, 시민 열정콘서트』공연팀 주인공을 찾는다.시민 열정콘서트는 장미축제 기간 중 시민들의 꿈과 열정을 담은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장을 마련하고, 관광객에게는 투박하지만 친근한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오는 4월 9일부터 4월 25일까지 총 10개팀 내외로, 노래, 댄스, 마임, 퍼포먼스 등 장르․연령․성별 불문, 삼척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참여 희망자는 신청서와 활동 사진 및 동영상 자료를 이메일(2018 rosefestival@naver.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독창성, 차별성, 다양성 및 축제 성격과의 부합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이달말 최종 공연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삼척시는 다음달 5월 18일부터 5월 22일까지 ‘천만송이 장미 꿈을 잇다’ 라는 콘셉트로 2018 삼척 장미축제를 개최하며, 황금장미를 잡아라, 장미꽃퍼레이드, 물총싸움, 전국장미가요제, 시네마콘서트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2018삼척방문의해에 걸맞는 매력 축제를 기획하고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장미축제를 성공으로 견인하는데는 무엇보다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이루어진다며, 삼척을 빛내는 공연팀 공모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