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김제동의 톡투유2’ 6월 2일(토) 강릉원주대 오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6월 2일(토) 강릉원주대 오다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화: 2018. 6. 2.(토) 오후 5시 -
장소: 강릉원주대학교 해람문화관-
방송 일시: 6월 26일 화요일 밤 9시 30분-

MC김제동과 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하는 ‘행복한 여행’-
김제동 “우리 모두는 행복 전문가, 서로의 ‘행복’ 나누는 시간 될 것”-
커피소년·제이레빗·폴킴, 음악으로 이야기 나누는 ‘행복 DJ’ 활약-

JTBC ‘김제동의 톡투유’의 진행자 김제동에게 행복한 동반자가 생겼다.

5월 29일 화요일 밤 첫 방송으로 돌아오는 톡투유 시즌2 ‘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는 김제동을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 <시를 잊은 그대에게> 저자인 정재찬 교수가 함께 출연한다.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제이레빗, 폴킴이 행복DJ 역할로 동행한다.

‘톡투유’는 청중들이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지난 2015년 방송을 시작해 62,000여 명의 청중이 참여한 시즌1 ‘걱정말아요 그대’는 허물없이 각자의 ‘걱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청중들의 모습이 매회 많은 화제가 됐다. 시즌 2는 ‘행복한가요 그대’라는 새로운 부제에 맞게 ‘당신의 이야기가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다. 

김제동은 첫 번째 녹화를 앞두고 “‘톡투유’는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스스로 메시지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각자 인생의 행복 전문가인 만큼, 서로의 ‘행복’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랐다. 유리는 “평소에도 즐겨봤었는데 선뜻 먼저 제의를 해주셔서 감사했고, 사람들의 행복함에 같이 푹 빠지고 싶다”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정재찬 교수와 행복DJ 역시 “행복과 행운 사이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고, 시와 노래를 통한 감성 소통에 설레고 있다.

 ‘톡투유2’는 5월 5일(토) 첫 녹화를 시작한다.

전국 각지에서 만날 ‘열네 번의 행복 여행’의 첫 출발이다. 참여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jdohappy)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제동, 유리와 함께 떠나는 첫 번째 행복 여행은 5월 29일 화요일 밤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