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수 춘천시장후보에 대한 마타도어식 비방.. 한국당 치매정당 돌직구
이재수 춘천시장후보에 대한 마타도어식 비방.. 한국당 치매정당 돌직구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8-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선대위가 지난 27일 성명을 통해 민주당 이재수 춘천시장후보에 대해 기본적인 사실 확인도 없이 왜곡된 내용을 주장하며 마타도어식 흑색선전을 하고있다고 비난하며 즉각 중단하라 요구했다.

도당은 이재수 춘천시장후보 관련 동 사안에 대해 지난 4월 3일 춘천시 선관위의 경고 조치로 이미 결론이 난 사안이고, 고발자인 자유한국당 강원도당도 명백히 이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을 잊어버리고 성명을 냈다면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은 치매정당이자, 망각정당임을 자인하는 것이라고 일침했다.

또한,  “후보자의 선거법위반은 자칫 보궐선거로 이어져 지역 주민들에게 시간.경제적으로 막대한 손실을 끼칠 수 있는 사안이므로, 신속하고 확실한 수사가 필요하다”는 식의 황당무계한 주장은 경찰의 조사와 수사 운운하며 마치 이재수 후보가 경찰 수사라도 받고 있는 냥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것은 저급하고 치졸한 정치공세에 불과하고, 본인들에게 불리한 선거 초반판세를 흔들어보겠다는 얄팍한 꼼수에 지나지 않는다.며 강한 비난가 함께 「카더라」식의 허위사실유포와 마타도어식 비방을 중단하고, 정책선거로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주길 바라며 향후 이런 사태가 재발될 경우 법적조치를 비롯한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적극 대응할 것을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