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가족뮤지컬 “보물섬” 공연 추진
명품 가족뮤지컬 “보물섬” 공연 추진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가정, 한부모,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및 일반 아동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가족친화 문화활동 강화 일환으로 동해시민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7월 14일(토) 명품 가족뮤지컬“보물섬”공연을 추진한다.

이번 가족뮤지컬 공연은 가족친화도시 동해시의 문화의 날 확산을 위한 분위기 조성 및 가족기능 강화와 문화적 사회통합을 통한 가족친화문화를 형성하고자 함이다. 소설 등을 통해 널리 알려져 있는 “보물섬”은 주인공이 우연한 기회에 보물지도를 획득하여 보물섬을 찾아가는 과정 중에 겪게 되는 위험한 상황에서 지혜롭게 대처하여 위기를 극복하는 내용으로 부모가 이야기 속 교훈을 자연스럽게 아이에게 알려주면서 공감대를 형성하여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공연은 7월 14일(토)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에 총 2회로 진행되며 장소는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이며, 티켓은 다문화가정, 한부모,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별도 배부되며, 남은 수량은 7월 9일 부터 동해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일반 시민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정순기 가족과장은 “이번 뮤지컬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 간 관계 강화는 물론 지역 내 가족친화문화가 형성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동해시가 가족친화도시로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