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40일 여름속으로
동해시, 40일 여름속으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해수욕장 (망상, 리조트, 추암 등)-

7. 11일 오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심규언 시장, 최석찬 시의장,시의원, 유관기관 단체 관계자 등 500여명이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여름 개장식을 축하했다.

 이로서 동해시 6개 해수욕장은 오는 8.19일 40일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여름해변 개장에서 동해시는 수상 레저장비 6대 임차, 수상 인명구조대 50명 선발하여 여름 해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명사고 예방을 위해 배치했다.

또한 그린플러그드 2018 동해 (7. 21. ~ 7. 22.)와 더불어 2018 직장인밴드 동해콘서트 (8. 3. ~ 8. 4.) 등 19회에 이르는 문화 예술공연, 동트는동해컵 전국남여 비치발리볼 대회(7. 21. ~ 7. 22.), 전국 대학 복싱동아리 선수권대회(8. 3. ~ 8. 5.)를 포함한 4개의 체육 행사등 다양한 행사로 동해시를 찾는 피서객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알록달록 칼라 찰옥수수 시식, 온라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어 추억과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것으로 기대되고있다.

한편,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은 지난 4. 11. 한국관광공사 주관 2018 열린관광지 조성 공모에서 강원도에서 유일하게 열린관광지로 선정됐다. 장애인, 어르신, 영유아 동반 가족 등 모든 관광객들이 활동의 제약 없이 관광을 즐길 수 있는곳이다.

 

최석찬 의장은 망상의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한 바닷물속에서 일상에 바쁘고 지친 마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보다 뜻 깊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40일간의 개장 기간 동안 유관기관 및 단체 구성원과 관계자의 안전관리에 역점을 두고 해수욕장 운영에 만전을 기해달라 당부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이날 개장식을 통해 동해시를 찾는 관광객의 마음에 다시 찾고 싶은 동해로 기억될수있도록 바가지요금 근절과 청결 , 그리고 친절함에도 조금의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비스의 목적은 만족을 주기 위한 것으로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은 고정 고객이 되고,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은 새로운 고객 창출에 앞장서게 된다고 말하며 큰 고객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은 우리의 노력에 의한 피서객의 만족과 감동에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특히, 이번 피서철에는 단 한건의 사고도 없이 모두가 즐거운 기억으로만 가득한 한 여름의 추억을 만드는 것에 모두에 적극적 동참을 당부했다. 아울러 동해시는 안전시설의 확충과 더불어 유관기관. 단체와 함께 구조장비와 구조인력 등을 적재소에 배치하고 응급의료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단 한건이라도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만전을 기해달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