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분토골 한여름밤 달빛 음악회’개최
제4회 분토골 한여름밤 달빛 음악회’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21일 (토) 오후 7시 북삼동 분토골 2통장 댁 일원 (동해시 분토길 182)
해군 군악대 연주, 이치현과 벗님들, 015B, 김다나, 이우리, 노래꽃비 등 초대가수 공연

동해시 북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성국)는 오는 7월 21일 (토) 북삼동 2통 분토골 통장댁 (통장 : 박대현 / 분토길 182)에서 ‘제4회 분토골 한여름 밤 달빛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음악회는 매년 여름 북삼동 2통장 댁을 무대로 해군 군악대 시연과 다양한 초청가수 공연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한여름밤 주민들의 무더위를 식혀주는 마을 단위 축제이다. 음악회는 해군 군악대 시연과 이치현과 벗님들, 015B, 김다나, 이우리, 노래꽃비 등의 가수 등의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고, 분토마을에서 준비한 정성스런 다과가 있어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음악회를 주최하는 북삼동 분토마을 박대현 대표는 매년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해 쌀·성금·장학금 등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북삼동 2통장으로서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는 등 마을의 대소사에 앞장서며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강성국 북삼동장은 “이번 음악회는 근래 젊은 인구의 활력을 잃어가던 마을에 생기를 불어넣고, 행복한 우리 동네를 실천하기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을의 특색이 가미된 문화 이벤트 개최하고 이를 북삼 동민은 물론 시민 모두의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