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세계 Wet Dance경연대회 대박 예감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세계 Wet Dance경연대회 대박 예감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8-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8월 1일부터 5일까지 총 5일간 펼쳐지는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D-9일 남은 가운데 맥주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인 세계 Wet Dance대회가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작년 전국규모로 시작해 큰 호응을 얻은 Wet Dance대회는 올해 4개국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규모로 확대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20팀이 경합을 벌이게 된다.

국내에 유명 전문 댄스팀은 물론 4개국 이상의 전문 댄스팀이 포함되어 신선한 접전이 예상된다. 해외팀 선수단 규모만 100여명 이상으로 해외팀 응원단까지 포함하면 상당한 외국인이 홍천을 찾게 된다.

또한 세계 Wet Dance가 열리는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작년에 비해 맥주량을 충분히 준비하고 늘어날 관광객에 대비해 운영인원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맥주축제를 즐기는데 문제없도록 만전을 기했다. 또한 부교위에서 강바람을 맞으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부교 BEER존을 신설하고 다채로운 체험 행사 및 무대이벤트도 마련했다. 무대 공연은 개그맨 졸탄(이재현, 한현민)팀의 2018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영밴드, 장미여관, 코요태 등을 포함한 초청가수공연과 나건필(김건모), 싸요(싸이) 등 모창 가수공연 그리고 DJ 욱, 아미, 할리퀸, 빅버스트 등 DJ dance party 공연팀이 출연한다.

한편 홍천 두촌면 가리산 레포츠 파크에서 2018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가 7월 27일부터 8월 19일까지 24일간 개최된다. 레포츠파크 대표 프로그램인 서바이벌 게임, 포레스트어드벤쳐, 플라잉짚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고 드론 날리기, 맨손송어잡기, 유로번지, 실내사격 등 각종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재)홍천문화재단 허필홍 이사장은 이번 세계 Wet Dance대회를 계기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세계를 향해 이제 막 한걸음을 내딛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세계 Wet Dance대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맥주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홍천을 전세계에 알리고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아울러, 전명준 대표이사는 홍천에는 유명한 관광명소가 많다며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도 즐기시고 오션월드,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 알파카 월드, 하이트진로 맥주공장 견학 등 여러 관광명소와 함께 홍천에서 알찬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