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원주대, 대학 동문 지방 선거 당선자와 협력 간담회
강릉원주대, 대학 동문 지방 선거 당선자와 협력 간담회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8-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0일(금), 동문 출신 당선자 초청 축하 및 소통의 시간

 

강릉원주대는 8월 10일(금 오후 6시 30분 강릉 농촌한정식2018년 6.13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강릉원주대 동문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강릉원주대학교 동문 총 15명이 당선됐다. 김한근 강릉시장, 김진하 양양군수, 허필홍 홍천군수, 위호진 강원도의원 등 시장 1명, 군수 2명, 도의원 1명, 시의원 5명, 군의원 6명이 당선됐다. 강릉원주대 학사, 석사를 비롯해 경영·정책과학대학원 최고경영정책과정 동문 출신이다.

축하 간담회 행사에는 반선섭 총장을 비롯하여 당선자 동문 6명이 참석했으며, 대학 주요 보직자, 김윤묵 강릉원주대학교 총동창회장, 대학 동문이 참석해 당선인을 축하하고 소통했다.

반선섭 총장은“강릉원주대 동문 당선자를 축하하고 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 개교 72주년을 맞는 강릉원주대는 강릉과 원주 두 곳의 캠퍼스를 아우르며, 새로운 70년을 열어가고 있다. 대학의 명예와 자긍심으로 지역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 주길 바란다. 올바른 정치를 펼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문 당선자들은“대학과 자치단체 간 유대의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