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 만남의 장 ‘꽃보다 짝꿍’ 마련
미혼남녀 만남의 장 ‘꽃보다 짝꿍’ 마련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8-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20명씩 참가해 9월 8~9일 광치자연휴양림에서 개최
9월3일까지 네이버카페 ‘맘맘맘 강원’에서 참가신청 접수

 양구군은 미혼남녀에게 건전한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결혼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돕고, 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강원도,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와 함께 미혼남녀 만남행사 ‘꽃보다 짝꿍’을 개최한다.

‘꽃보다 짝꿍’ 행사는 도내 38세(1980년 생) 이하 미혼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이 참가할 예정인 가운데 오는 9월8일(토) 오후2시부터 이튿날인 9일(일) 오전11시까지 1박2일간 광치자연휴양림(양구군 남면 가오작리)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오리엔테이션과 자기소개, 시티투어 데이트, 레크리에이션, 매칭 데이트, 자율 매칭, 최종 커플매칭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시티투어 데이트느 박수근미술관과 양구백자박물관에서, 매칭 데이트는 야간에 이색카페에서 각각 진행되고, 레크리에이션은 커플 메이킹 프로그램이 주 내용이다.

이를 위해 군(郡)은 오는 9월3일(월)까지 이메일(2030kangwon@naver.com)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접수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미혼남녀는 네이버카페 ‘맘맘맘 강원’에 가입한 후 ‘꽃보다 짝꿍’ 코너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참가신청서(사진첨부 필수)와 증명서(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헙자격득실확인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확정자는 9월5일까지 개별 통보되며, 참가비는 2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