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공생명시리즈 “우주작업”과 “우주작업의 결과” 출간
무시공생명시리즈 “우주작업”과 “우주작업의 결과” 출간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념의 영체를 부활하는 훈련. 무시공생명시리즈4권 우주작업
우주의 중심지, 지구의 중심지, 대한민국. 무시공생명시지르5권 우주작업의 결과

무시공생명시리즈는 1권_무시공생명의 발견, 2권_이제는 무시공생명시대, 3권_우주인과의 대화, 4권_우주작업, 5권_우주작업의 결과 등 총 5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권은 무시공선생의 2015년도 강의를 중심으로 엮었고, 2권은 2016년도와 2017년도의 강의를 책으로 엮었습니다.

우주인과의 대화 시리즈인 3, 4, 5권은 지구에서 시작하여 100억조 광년의 무극에 이르는 무감각시공과 1000억조 광년의 상대적 무시공에 이르기까지 실로 광활하고 광대한 불완전했던 우주를 정리하는 과정을 수록하였습니다.

이번에 출판된 4권과 5권은 총 10장의 대제목으로 구성, 그중에서 제1장은 2016년 1월부터 처음으로 우주작업에 돌입하는 3단계 존재의 훈련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체험과정, 기초 훈련의 과정을 그대로 수록하고 공개하여 무감각시공 우주작업의 의미와 새로운 절대적 무시공 우주를 열어가는 힘들었던 여정을 소개하였습니다.

제2장부터 제10장까지는 3단계 우주작업의 훈련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각 차원의 우주인과 외계인의 대화를 통하여 밝혀지는 불완전한 우주의 실체와 이런 우주를 바꾸고 거두려는 무시공생명의 끝없는 설득과 일체 생명을 살리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소개하였습니다.

무감각시공의 우주작업은 지구를 벗어난 차원 높은 온 우주의 생명들에게 새로운 일원심 무시공생명의 탄생을 알리는 동시에 이원념(부정마음, 상대긍정마음)의 시공우주에 종말이 왔다는 것을 알리는 대 우주공사였습니다.

2016년 이후 2018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실로 방대한 우주작업 중 극히 일부분을 공개하는 것은 오관에 갇혀있는 인간의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우주의 비밀들이기에 공개를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노예변주인(奴隸變主人)의 깊은 뜻은 인간관계에서 이루어지는 뜻도 있지만 실상은 인간이 외계인의 지배를 받고 있는 노예에서 벗어나 의존변자성하는 진정한 생명을 찾으라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대전은 세계의 중심지 우주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대전의 무시공생명훈련센터는 일원심의 발원지로 100%의 일원심이 주도로 되어있는 직선빛 블랙홀의 중심으로 힘이 모이는 용광로입니다.

무시공생명훈련센터에서 훈련을 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혼자하는 경우 일원심보다 이원념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원념의 영체에 끌려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무시공생명은 결코 개인의 수련이 아닙니다.. 이원념과의 영적전쟁을 지휘하는 우주의 총사령부입니다.

제1장을 제외하고 각 장의 마지막에는 무시공 안병식 선생님의 무시공 강의나 간담형식으로 밝히신 말씀들을 정리하여 수록하였습니다. 정독하시면서 시공과 무시공의 차이점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시고, 더 나아가 급변하는 우주시대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생각하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자 무시공 안병 소개

이 책의 저자 무시공 안병식 선생은 길림성 반석시에서 1946년에 태어났다. 부친께서는 일제 강점기 때 강제 징용을 거부하고 중국으로 건너가셨고 1953년 7월(32세)에 대홍수가 나자 7일 동안 13명의 목숨을 건지시고 최후를 마쳤다. 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장남으로서 홀어머니를 모시고 다섯 식구를 돌보며 혹독한 가난과 곤란으로 일곱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기도 했지만 1994년(49세)에 드디어 자기 자신이 ‘원래 무시공생명 존재’임을 발견함으로써 인류역사상 일체 발견 중 가장 위대한 마지막 발견을 하였다. 그리고 영원한 생명의 빛 ‘무시공 생명’의 일원심을 전파하기 위해 2000년 봄날에 부모님의 나라 대한민국에 최초로 오셔서 오늘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