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TI박람회 참가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TI박람회 참가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입주기업 참가 / 제품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위한 부스 운영

 

동해시는 오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동해웰빙레포츠타운에서 개최되는 「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동해시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다수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GTI박람회에 참여하는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는 진경가구산업, 동양광업제품사업부, ㈜솔더드론스쿨, 하선사료와 졸업기업인 ㈜동호식품, ㈜에스티, ㈜KNP KOREA, 부강F&D 등 총 8개 기업이 직접 생산한 우수제품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위해 전시관에서 기업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GTI박람회에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KNP KOREA 외 9개 기업이 참가하여 현장 판매,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대영테크(대표 김춘길)가 우수상품 시상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기업 홍보 부문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가한 고재칠 ㈜KNP KOREA 대표는 “지역 내에서 대규모 국제 무역·투자박람회가 개최되어 기업의 우수제품을 전시·판매할 수 있고,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로 연결하여 제품 홍보와 수출계약이 성사되어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준 행사 관계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박종을 투자유치과장은“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보육센터가 동해시의 창업 허브로써, 창업기업의 박람회 참가를 유도하고 유력바이어 매칭을 통해 수출계약이 체결되는 등 지역사회에서 성장하는 창업기업이 더욱 많아지는 계기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해외 60여개 기업, 국내 43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천여명의 바이어와 만여명의 투어 구매단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라 기업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