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푸드트럭 이용 횡성팥+안흥찐빵(축제) 홍보
게릴라 푸드트럭 이용 횡성팥+안흥찐빵(축제) 홍보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박경식)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지역에서 게릴라 푸드트럭을 이용하여 횡성팥과 안흥찐빵축제 홍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지역 중 많은 직장인 및 대학생 밀집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게릴라 푸드트럭 홍보 행사는 지역농업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행사로서 횡성팥을 이용한 안흥찐빵의 우수성과 10월 12일부터 14일 사흘동안 안흥면 일원에서 개최되는 안흥찐빵축제를 현장에서 홍보하게 된다.

행사장소는 유동인구가 많은 광화문, 여의도, 강남역과 대학생들이 많이 활동하는 홍익대학교,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근처 거리이며, 생동감있는 홍보를 위해 찐빵 제조 집기류를 푸트드럭에 설치하여 찐빵협회 회원들과 축제 관련 단체장 3명이 매일 자발적으로 홍보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주요행사 내용으로는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가 가능한 직장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푸드트럭에서 안흥찐빵 무료시식 및 안흥찐빵 홍보용 룰렛 돌림판 당첨자에게 안흥찐빵인형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파워블로거 30여명과 연계하여 안흥찐빵축제를 사전에 홍보하는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게릴라 푸드트럭 행사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횡성팥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됨은 물론, 안흥찐빵축제 홍보활동에 의한 찐빵 판매 증가로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