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4년 연속 참가
해줌,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4년 연속 참가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태양광 대여사업, 태양광 발전사업 등 현장에서 신청 가능

 

태양광 전문 시공 기업 해줌이 오는 2일부터 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8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한다.

 해줌은 신재생에너지관 C-804번에서 만날 수 있다. 해줌은 가정용 태양광 대여사업, 태양광 발전사업  등 태양광 시공 서비스와 해줌만의 특허기술인 발전량 예측기술을 활용한 햇빛지도를 선보인다.

해줌은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해줌 사이트와 유선 상으로만 신청 가능하던 서비스를 전시회 부스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해줌 태양광 시공 서비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브로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빠른 전문가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관객 중 집에서 사용하는 전기료 절감을 원한다면 태양광 대여사업을, 소유한 부지에서 태양광으로 수익을 얻고 싶다면 태양광 발전사업을 신청할 수 있다. 만약, 부지는 없지만 태양광 발전사업을 하고 싶은 사람은 발전소 매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줌 권오현 대표는 “한국에너지공단 선정 공식 태양광 대여사업체 자격으로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4년 연속 참가하게 돼서 기쁘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나갈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에너지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기업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관, 전기차, 자율주행차 등을 직접 체험하는 친환경 스마트카관, 차세대 에너지신산업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에너지관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