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강원도당 핵심당원 교육 연수 실시
더불어 민주당 강원도당 핵심당원 교육 연수 실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은 10월 26일(금) 오후 2시 태백횡성영월평창정선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교육 연수를 실시(영월 동강시스타)한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교육 연수는 핵심당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에 대해 당원 간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의 이해도를 높이고 당원의 역량을 강화한다.

이번 교육 연수에는 핵심당원 100여명 외에도 허영 도당위원장님을 비롯하여 심기준 국회의원, 최정남 강원도당 교육연수위원장, 김동욱 태백횡성영월평창정선 지역위원장, 유태호 태백시장, 한왕기 평창군수, 최승준 정선군수가 참석한다.

강사로는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최고위원, 김호연 한양대학교 미래인문학융합학부 교수가 각각 ‘왜 소득주도 성장인가?’, ‘공감과 소통, 세상을 바꾸는 힘’을 주제로 한 강의와 김동욱 태백횡성영월평창정선 지역위원장 진행 하에 ‘자치분권을 위한 당원의 역할’을 주제로 한 토론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10월 11일~12일 양일간 진행된 춘천․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교육(고성 국회연수원)을 시작으로 10월 25일 원주갑․을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교육(원주 아모르웨딩홀)을 진행하였으며, 이후에는 11월 8일(목) 강릉·동해삼척·속초고성양양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교육(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이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