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오는 1월 11일(금) 오후 2시 베니키아 춘천베어스 호텔 컨벤션홀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년회에는 허영 도당위원장과 송기헌, 심기준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위원장,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당 소속 기초단체장, 광역·기초의원 등 도내 선출직 당직자 및 핵심당원 400여명이 참석 할 예정이다.

허영 도당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최문순 도지사, 상임고문, 송기헌·심기준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도의회 의장 및 기초단체장 등 도당 내 주요 인사들의 신년인사와 이해찬 당대표 및 홍영표 원내대표, 김해영 최고위원, 이인영 국회의원, 박원순 서울시장의 영상 축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2018년을 빛냈던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의 활동과 2019년을 새롭게 장식할 비전과 포부를 담은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신년회에서는 선출직공직자들의 윤리규범 실천 결의로 행사를 마무리 할 예정이어서 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허영 도당 위원장은 “2019년은 평화와 새로운 성장의 해로서 평화가 경제를 새로이 일으키고 평화가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2019년 신년회는 2020년 총선 승리의 기반을 다지는 초석이자 강원도당과 문재인 정부가 원팀으로 서민경제를 살리고 촘촘한 복지안전망으로 희망을 다시 만들어나갈 것을 다짐하는 소중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