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정 현안과제 관련 당정협의 진행
양구군정 현안과제 관련 당정협의 진행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오늘 오전 양구군청 회의실에서 양구군과 2019년 첫 당정협의를 개최하고, 양구지역 국비추진 주요사업에 대한 보고와 시급한 현안 해결 방안 등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조인묵 군수, 김왕규 부군수를 비롯해 양구군청 기획조정실장 등 실무자들이 배석하였고, 더불어민주당 측에서는 허영 강원도당 위원장과 조일현 홍철화양인 지역위원장, 임경열우효림 양구군의원, 박경만 국민통합위원장, 권봉희 고문을 비롯해 강원도당 사무처장조직실장 및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연락소장 등이 참석하였다.

허영 도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전 당정협의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2~3월내 강원도 18개 시군과 당정협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아갈 것을 피력했다.

오늘 당정협의에선 2020년 국비로 추진되는 주요현안사업들에 대해 검토하고, 안대리 비행장 헬기대대 확대 철회 및 안대리 비행장 이전 등 당면한 현안에 대한 제안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허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께서는 오늘 논의된 사안들을 중앙당은 물론 청와대에 전달해 현안 사업들이 논의에만 그치지 않고 실질적으로 반영되고 긍정적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오늘 양구군과의 당정협의를 시작으로 속초시, 인제군, 고성군 등과 연이어 당정협의를 열 계획이며, 이를 통해 지역 현안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