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진부면 기관·사회단체장, 평창시티투어 홍보 위해 직접 체험 나서
평창군 진부면 기관·사회단체장, 평창시티투어 홍보 위해 직접 체험 나서
  • 박종현 기자
  • 승인 2019-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 진부면 방위협의회(의장 이만수)와 진부회(회장 심경수)가 19일 올림픽로드를 테마로 구성된 평창시티투어 1코스 체험을 실시했다.

진부면 방위협의회와 진부회는 평창시티투어 체험을 통하여, 그동안 가까이 살고 있었지만, 그래서 더 자세히 보지 못했던 평창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이를 바탕으로 주민과 관광객에게 평창시티투어 및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는 한왕기 평창군수, 장문혁 평창군의회 의장, 심현정 평창군의회 의원, 이만수 진부면장, 지옥인 진부우체국장도 동행하여 월정사, 대관령하늘목장, 스키점프대 등 관광객들이 들르는 코스를 그대로 탐방하며, 운영상황과 개선점 등을 검토한다.

평창군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최 1주년을 맞이하여 올림픽 성공 개최에 힘이 되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림픽 개최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평창시티투어를 3월까지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평창시티투어 사이트에서 사전예약하거나, 당일 현장 접수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만수 진부면방위협의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 관광지와 평창시티투어 운영에 대해 잘 파악할 수 있었으며, 진부면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주축이 되어 올림픽 도시 평창을 안내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