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와주세요~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와주세요~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 ‘제1기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활동지원 서포터즈’ 모집

삼척시는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제1기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활동지원 서포터즈’를 오는 3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운전면허를 소지한 자로서 실제 운전이 가능한 자로, 3월 27일~28일 서포터즈 양성교육 및 워크숍에 참석할 수 있는 자여야 한다.

위촉 시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차량을 이용하여 상담받을 청소년에게 센터까지의 차량이동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 및 수료장이 수여되고,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지원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지원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 후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scc1388@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시의 아동과 청소년의 활동 및 상담에 대하여 관심이 많고, 아름다운 마음과 열정을 가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5일 개소한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문제 예방‧상담‧치료 등을 지원함으로써 시민들의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고 편의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