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옥계 산불 피해 구호 성금 이어져
강릉 옥계 산불 피해 구호 성금 이어져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지역고등학교 10개 연합회(대표:장호진,강릉중앙고)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강릉 옥계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김한근 강릉시장에게 기탁했다. 또한, 엄지네 포장마차 최근영․김미자 대표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옥계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다.

㈜우일 (대표:최삼순)은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옥계 산불피해 이재민돕기 성금 3,0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으며 의치한약연합회(대표: 김동민 약사회장)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옥계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다.

강릉변호사회(대표 :김은호 변호사)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옥계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위한 성금 5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으며 강릉상공회의소(소장:김형익)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옥계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다.

강릉시 농업인단체 협의회(대표:김상섭)는 10일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강릉 옥계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으며 양양군의회(의장 고제철)는 10일 강릉시의회를 방문하여 옥계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다.

㈜고비(대표:손정욱)는 9일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옥계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기탁했다. 이외에도 전국지자체 및 기관(업) 등 45개소에서 생수, 생활용품 및 식료품, 가전제품 등 7만 5천여점을 강릉옥계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해 물품을 전달했다.

강릉변호사회 성금기탁
강릉변호사회 성금기탁
강릉상공회의소 성금기탁
강릉상공회의소 성금기탁
강릉지역고등학교 10개 연합회 성금기탁
강릉지역고등학교 10개 연합회 성금기탁
의치한약연합회 성금기탁
의치한약연합회 성금기탁
㈜ 고비 성금기탁
㈜ 고비 성금기탁
㈜ 우일 성금기탁
㈜ 우일 성금기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