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 산불 피해 구호물품 전달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 산불 피해 구호물품 전달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고성군청 방문, 이경일 고성군수에게 수건, 양말 등 구호물품 전달
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장인 송기헌 국회의원, 더불어봉사단, 원주지역 시도의원 동참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는 16일 오후2시 30분 고성군 토성면사무소에서 이경일 고성군수에게 강원 영동지역 산불 화재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송기헌(강원・원주을) 국회의원과 원주을 지역 봉사모임인 더불어봉사단(단장:허동일), 조성호 도의원, 곽문근・문정환・최미옥 시의원 등이 함께했다.

이날 전달한 구호물품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가장 필요로하는 물품인 수건 700장과 양말 370켤레 등이다.

강원 영동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이 발생한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 소속 당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구호물품을 구입했으며, 수건은 이재민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탁한 후 포장해 이날 전달했다.

송기헌 국회의원은 “산불 피해 지역 정밀 조사가 완료되고 난 뒤 오는 22일부터 산불 피해 현장 복구 지원 봉사활동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원주을 지역위원회에 산불 지원 봉사대를 꾸려 피해 복구를 위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