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강원도당, ‘더큰업무협약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강원도당, ‘더큰업무협약식’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은 5월 2일(목) 오전 11시 서울시당(위원장 안규백)과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더큰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2020년 제21대 총선을 대비하여 서울시당과 강원도당의 공동사업 진행 및 지원 등 상호교류의 확대 ‧ 협력을 위한 것으로, 서울시와 강원도를 잇는 더 큰 상생정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 모색하고 주요 현안 사업을 공유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강원도당 허영 위원장은 “서울시당과 협약을 맺게 되어 뿌듯한 마음이다. 서울과 강원은 대한민국의 핏줄인 한강으로 함께 이어진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다. 더욱이 춘천은 수도권과 서울에 물과 공기를 공급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피와도 같은 물과 공기를 나눈 형제와 같은 마음으로 서로 상생하며 앞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 강원도당과 상생정치 협약을 맺은 서울시당에 보답하는 길은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는 것 뿐”이라며 “현재 국회의원 8석 중 1석이 더불어민주당인데 내년에는 과반 이상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당 안규백 위원장은 “압승으로는 부족하다. 내년 완승을 기원한다”며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상호 보완해주는 동지적인 관계로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 행‧재정적인 지원을 통해 강원도당과 더 큰 시너지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협약식을 마친 안규백 위원장과 허영 위원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풍물시장 5일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