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석포면민 건강증진 및 화합의 장
봉화석포면민 건강증진 및 화합의 장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석포면민 건강걷기대회 개최

봉화군 석포면에서는 석포면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제22회 석포면민 건강걷기대회’가 5월 30일(목) 석포리 반야 일원에서 활기찬 분위기와 함께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석포면 석송회(회장 박찬국)의 주최로 개최됐으며, 엄태항 봉화군수 및 류보형 석포면장을 비롯한 석포면민 500여명이 참석하여 1부는 각 가정에서 석포리 반야 취수장까지 건강걷기 행사를 진행했으며, 2부는 석포행복나눔센터 앞 광장에서 개회식 및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농사철을 앞두고 참가자들은 모처럼 아름다운 계곡과 새소리 등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마음껏 받으며 반야계곡 입구 취수장까지 반환해 오는 약 4km를 걸어 건강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또한, 완주자들에게는 기념품과 경품추첨권을 배부하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TV, 자전거,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개최한 박찬국 석송회장은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걷기대회를 통해 석포면에 활력을 불어넣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엄태항 봉화군수는 “석포면의 연중행사 중 하나인 건강걷기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석송회에 감사드리고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석포에서 건강걷기대회를 통해 모든 석포면민분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건강을 되새겨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