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공학대학과 동해예람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강원대학교 공학대학과 동해예람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공학대학 과 동해시 소재 예람중학교(교장 김미숙)와 6월 11일(화)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일 개최된 업무협약식에는 강원대학교 공학대학장(최승교), 부학장(김상일), 소프트웨어미디어・산업공학부(황득영), 소프트웨어미디어융합전공 학생주임(홍종성), 동해 예람중학교 교장(김미숙), 교감(윤호철)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교육 및 학술교류를 통하여 상호발전을 촉진하고, 유대강화를 위해 호혜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하며, 공학대학 소프트웨어미디어융합전공에서는 학생연구 프로젝트 수행협조, 진로전공학과 학술캠프 및 이공계 전공학과 과학캠프 운영 등을 지원하고, 동해 예람중학교는 입학설명회 개최 및 대학 주관 진로 전공체험 프로그램 학생 참여를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예람중학교 김미숙 교장은 “중학생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인재육성의 기틀을 마련하여 주신 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이 좀 더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학대학 최승교 학장은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하여 창조적 실용인재 육성에 중요한 기틀이 마련되어 기쁘고, 앞으로 학생들의 진로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