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동해시 평생학습 & 어린이 책문화 축제, 참가팀 신청 서두르세요
2019 동해시 평생학습 & 어린이 책문화 축제, 참가팀 신청 서두르세요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청 7. 5.(금)까지 / 평생학습센터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부스 운영 80여개, 공연 발표 30팀, 작품 전시 200여점 모집

9. 7.(토) ~ 8.(일) 2일간 동해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축제 개최

 

동해시가 오는 9월 7일부터 이틀간 동해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동해시 평생학습 & 어린이 책문화 축제’의 체험·홍보 부스 운영과 공연·전시를 진행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팀 모집분야는 평생학습 관련 기관·단체, 학습동아리 등을 대상으로 평생학습 및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홍보·체험 부스 운영 80여개팀을 모집하며, 공연 발표와 작품 전시 분야는 평생학습관에 등록된 학습동아리 및 수강생팀을 대상으로 30개 공연팀과 200여점의 예술작품 전시를 신청 받는다.

참가팀 신청에 대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선정된 부스 운영팀에게는 몽골텐트(6x3m), 테이블, 의자, 전기시설이 무료로 제공되며, 작품 전시에 필요한 자재도 지원한다. 부스 운영 및 공연·전시에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동해시청 및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오는 7월 5일까지 동해시 평생학습관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jkon95@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올해 축제 주제와의 적합성, 중복성 등을 평가한 후, 오는 7월말까지 참가팀을 선정해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축제 참가 신청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은 동해시 평생학습관(☏ 530-2470)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2019 동해시 평생학습 & 어린이 책문화 축제’는 시민과 함께 즐기는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함과 동시에 시민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함께 배우고 나누고 즐기는 평생학습! 독서문화 진흥!’이란 주제로 동아리 활동발표회, 인형극제, 어르신 청춘공감 등 다채로운 공연·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성운 평생교육센터 소장은 “평생학습과 독서문화를 주제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시민이 함께 동참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