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청소년수련관, 하반기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삼척시청소년수련관, 하반기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체육․정보화 등의 다양한 수련활동 제공으로 지역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 배양과 지성을 함양할 수 있는 자기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7월 24일(수)부터 8월 2일(금)까지 ‘2019년 하반기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은 8월 19일부터 12월 14일까지 관내 청소년 168여명을 대상으로 스포츠클라이밍 외 12개 강좌로 다양하게 총 17주간 동안 운영된다.

유형별 강좌내용은 예체능(스포츠클라이밍, 배드민턴, 첼로, 플루트, 바이올린, 관현악합주) 강좌를 비롯한 특기적성(코딩으로 배우는 한국사, 컴퓨터 자격증반, 컴퓨터 C언어, 유니맷 만능목공작소, 창의공예, 홈패션, 오감쑥쑥 요리)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개설하여 청소년의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특기적성 분야의 강좌들은 대회 참여 기회제공 및 자격증 과정으로 연계해 삼척시 관내 청소년들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기간 중 토․일요일 및 1인 2강좌 신청접수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삼척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신청 또는 참가신청서 작성 후 직접 방문하여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