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 여름 대표축제장으로 자리매김
속초해수욕장, 여름 대표축제장으로 자리매김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9-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비치 페스티벌, 수제맥주축제 5일간 20만명 찾아

 

지난 8월1일부터 8월5일까지 5일간 속초 해수욕장에서 펼쳐진「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과「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가 약20만명의 많은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은 매드클라운, 기리보이, 코요태, 노라조, 크라잉넛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EDM 나이트 파티 등 열정 넘치는 무대가 연일 이어지면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뜨거운 공연으로 달궈진 사람들은「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에서 시원한 수제맥주와 속초의 먹거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속초에서의 여름밤을 만끽했다.

특히, 동해안 최초의 해수욕장 야간개장을 실시하며 관광객 증가 및 쓰레기 감소 효과와 함께 신나는 음악축제와 시원한 맥주축제가 한데 어우러져 시너지를 발휘하면서 많은 분들께 큰 호응을 얻었다.

속초시는 축제는 끝났지만 밤 9시까지 수영이 가능한 속초해수욕장 야간개장, 트래시태그 캠페인 등 클린해수욕장 이미지와 함께 여름피서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으로 알차게 구성된「속초 사잇길 음악여행 버스킹 페스티벌」등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되니 올해 여름의 끝을 속초에서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