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2019’ 2차 라인업 발표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2019’ 2차 라인업 발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프 버넷, 디사운드, 송영주 쿼텟, 박지혜, 정승환, 샘김 등 8팀 합류··· 더 풍성해진 라인업

‘음악이 있는 가을의 여유’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10월 4일(금)-6일(일) 첫 개최

 

오는 10월 4일(금)~6일(일) 3일간 강원도 인제군 인제 잔디구장 및 소양강변 일대에서 첫 개최되는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2019’(이하, 폴 인 뮤직 페스티벌)가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발표된 2차 라인업으로는 제프 버넷(JEFF BERNAT), 디사운드(D’sound), 송영주 쿼텟, 박지혜, 정승환, 샘김, 살롱 드 오수경, 양진석 밴드까지 총 8팀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차에 발표했던 스티브 바라캇(STEVE BARAKATT), 더 브랜드 뉴 헤비스(THE BRAND NEW HEAVIES), 포르테 디 콰트로 등에 이어 이번 2차에는 재즈 신과 대중음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합류하며,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은 한층 더 풍성해진 라인업을 구성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이름은 역시 제프 버넷(JEFF BERNAT)이다. R&B 특유의 부드러운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 받는 그는 특히 한국에서 많은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국내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기도 하며 꾸준히 한국 팬들을 만나고 있다. 그 뒤를 이은 노르웨이 출신의 세계적인 애시드 재즈 밴드 디사운드(D’sound) 역시 반가운 이름이다. 재즈와 펑크를 기본으로 소울, 라틴음악, 힙합, 테크노 등 다양한 요소가 혼합된 음악을 선보이는 이들은 더 브랜드 뉴 헤비스와 더불어 ‘폴 인 뮤직 페스티벌’에서 애시드 재즈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한국 클래식 및 재즈 신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팀들이 함께한다. 먼저 독보적인 존재인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송영주 쿼텟으로 참여한다. 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연주자이자 작곡가, 편곡자로 인정받은 그는 한국인 최초로 뉴욕의 블루노트 무대에 입성하기도 했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는 사람들이 클래식을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록, 대중가요, 트로트와 접목시킨 음악을 선사하는 아티스트다. 이번 ‘폴 인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역시 재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4인조 탱고 밴드 살롱 드 오수경, 건축가 겸 싱어송라이터 양진석이 이끄는 양진석 밴드도 합류했다.

탁월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발라드 세손’ 타이틀을 거머쥔 정승환, 매력적인 음색과 짙은 그루브, 자유분방한 감성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 낸 샘김도 함께한다. 이들은 보다 대중적인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2차 라인업에서는 각 아티스트 별 출연 일자도 확인할 수 있다.

10월 4일 금요일에는 스티브 바라캇, 필인에 이어 박지혜, 송영주 쿼텟이 무대에 오르며, 10월 5일 토요일에는 포레스텔라, 제프 버넷, 정승환, 살롱 드 오수경이 출연한다. 마지막 날인 10월 6일 일요일에는 포르테 디 콰트로, 더 브랜드 뉴 헤비스, 샘김, 디사운드, 양진석 밴드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폴 인 뮤직 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폴 인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관객 분들이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지만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날 수 있도록, 특히 라인업 구성에 힘쓰고 있다. 아직 최종 라인업 발표가 남은 만큼, 끝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첫 개최로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은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2019’는 2차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점차 그 색깔을 드러내고 있다.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9월 4일 최종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페스티벌 및 참여 아티스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