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하늘내린센터 공연
믿고 보는 하늘내린센터 공연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9-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단광칠-미치고 팔짝 콘서트 개최

 

뜨거운 여름, 미친 듯이 몰아치는 신명과 전통음악의 색다른 콘서트로 온 몸을 들썩 들썩이게 할 수상한 콘서트가 인제군에서 펼쳐진다.

음악을 해서 ‘악단’, 광복 70주년에 태어나서 ‘광칠’인 수상하고 수상한 유랑악단 악단광칠의‘미치고 팔짝 콘서트’가 오는 30일과 31일 인제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우수공연에 선정된 ‘악단광칠-미치고 팔짝 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인제군문화재단과 악단광칠이 주관한다.

‘악단광칠-미치고 팔짝 콘서트’는 황해도 지역의 굿 음악과 민요를 원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국악 공연으로,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던 참신한 음악과 1940년대 유랑악단을 컨셉으로 한 악단광칠의 복고풍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몸이 들썩이는 노래, 좌중을 압도하는 악기연주, 흥이 넘치는 춤사위가 끊임없이 휘몰아치며 현대적인 콘서트이지만 옛 굿판이 떠오르는 오묘한 기분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공연 관람료는 R석 1만원, S석 7천원으로 인제군민, 군경, 학생 30%,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제하늘내린센터(www.injeart.or.kr), 인터파크티켓(ticket. 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하거나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460-8950)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