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원주대학교 도서관,‘강릉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개최
강릉원주대학교 도서관,‘강릉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6일(목) 18:30~20:00, 강릉원주대학교 도서관 앞 잔디광장

지역 사회 문화 공헌 활동으로 2017년부터 가을 음악회 개최

 

강릉원주대학교(총장 반선섭) 도서관(관장 전중균)은 9월 26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도서관 앞 잔디광장에서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을 위한‘강릉시립 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강릉원주대 도서관의 지역사회 문화 공헌 활동은 2017년 10월부터 시작됐다. 강릉원주대 전중균 도서관장은“학내 구성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에서 해람인의 감성을 높이고, 지역 자치단체와 협력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대학, 지역사회와 대학이 함께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는 뜻에서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는 강릉시립교향악단(지휘 류석원)의 야니의 산토리니 선율을 시작으로 차이콥스키 잠자는 숲속의 공주 중 왈츠, 영화 스타워즈 중 임페리얼 마치 등 연주와 함께 테너 이재욱, 강릉원주대학교 음악과 교수인 소프라노 최현숙, 색소폰 정성훈의 협연이 이어진다.

음악회와 더불어 강릉원주대학교 도서관에서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 그리고 경품행사도 있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강릉원주대 반선섭 총장은“2017년부터 강릉원주대 도서관은 지역에서 사랑받은 대학을 위해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음악회에 대학 구성원과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를 통해 가을의 시작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