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NCS기반 취업역량 강화캠프」개최
강원대학교,「NCS기반 취업역량 강화캠프」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는 지난 11.7일(목)~ 8일(금)까지 1박2일간 삼척시 쏠비치 리조트에서 춘천 및 삼척캠퍼스 재학생을 대상으로 ‘NCS기반 취업역량 강화캠프’를 개최했다.

교학지원과(취업팀)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취업캠프는 3~4학년 재학생 60여명이 참석하여 성료를 이루었다.

NCS 기반 채용확대에 따른 트랜드 및 채용방식에 대응하고 직무역량 중심의 취업준비를 위해 마련된 이번 캠프는 춘천 및 삼척캠퍼스 소속 취업지원관 4명과 관련 분야 외부 전문가를 투입하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1 컨설팅과 실전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특히, 취업전문가와 학생들이 함께 테이블에 둘러앉아 자유로운 대화와 상담이 이루어진‘컨설턴트와 함께하는 Wrap-up 미팅’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취업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졸업을 앞두고 취업 및 직무관련 고민이 많았는데 쾌적한 환경에서 수준 높은 강사님들과의 컨설팅을 통해 정말 많이 배우고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철우 교육지원처장은 “자신의 역량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 준 춘천 및 삼척캠퍼스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자기소개 및 면접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취업목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등 좋은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