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庚子年) 초록여행과 함께 할거쥐~!
2020년 경자년(庚子年) 초록여행과 함께 할거쥐~!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 지원!

초록여행, 2월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 이벤트 모집

월 2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지난해 초록여행 미션여행을 다녀온 엄지자매의 기념촬영 모습
지난해 초록여행 미션여행을 다녀온 엄지자매의 기념촬영 모습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20년 첫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을 주제로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경자년의 첫 미션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은 새해맞이 가족여행미션으로 쥐띠의 상징물 및 관련된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남기는 것이다. 깜직한 의상을 맞춰 입어도 좋고, 귀여운 포즈로 사진을 찍어도 좋다. 인증샷 미션으로 여행에서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기대한다.

초록여행 ‘준비됐어요-새해여행‘ 신청기간은 12월 2일(월)부터 12월 22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2월 26일(목)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6가정에게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 필요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새해여행을 다녀온 김 모 고객은 “저희 자매에게 초록여행을 만나기 전과 후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더 많은 장애인들이 초록여행을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