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청렴결의대회 행사 개최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청렴결의대회 행사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는 27일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청렴결의대회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폴리텍대학 자체적으로 실시한 청탁금지법 및 임직원행동강령준수 표어 대회에서 최우수 상을 수상한 ‘실천하는 청렴문화! 성장하는 폴리텍!’이라는 구호 아래 진행됐다.

이 날 춘천캠퍼스 전 교직원은 학교 전역에서 청렴 서한문 발송, 공기업 청렴경영 성공실패 사례집 배포, 포스터 및 현수막 부착, 청렴 문화 확산 및 사례 전파 등의 활동을 수행하였다. 이를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공직기강을 단속하고, 춘천캠퍼스 교직원들의 청렴의식을 제고하여 공공기관 구성원으로서의 청렴의식을 내재화하고 선한 영향력을 공유하고자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이상권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은 2018년도 고용노동부 산하공공기관 부패방지시책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고, 그 중에도 춘천캠퍼스는 2019년 전국 캠퍼스 중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며, “청렴함을 앞세우고 낡은 관행들을 일소하여 보다 투명한 대학을 만들어 낼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Ⅲ(강원권)대학은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전문기술과정 정시 2차 전형을 수행하여, 3개 캠퍼스 16개 학과에서 313명의 학생을 모집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