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삼척시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겨울방학 기간에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경험을 통해 개인의 능력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학업스트레스 해소 및 건전한 여가생활의 질적 향상을 지원하기 위하여, 오는 12월 30일(월)부터 내년 1월 3일(금)까지 ‘2020 삼척시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 2학년 이상 청소년 126명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13일부터 2월 21일까지(기간 중 총 173회) 창의미술, 요리교실, 마크라메, 스포츠리듬트레이닝, 요가, 컴퓨터자격증ITQ, 아두이노코딩, 아이클레이, 바이올린교실, 첼로교실, 플롯교실, 홈패션 등 12개 과정으로, 1인 2강좌 신청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삼척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samcheok.go.kr)로 온라인 신청 또는 청소년수련관 1층 문화정보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특기‧적성을 개발하고 문화적 감성 함양 및 타인에 대한 배려와 나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로 건전한 청소년 문화형성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