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국회의원, 봉화군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강석호 국회의원, 봉화군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은 14일 봉화군에서 제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14일 봉화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조광래 봉화부군수, 박현국 경북도의원,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그리고 기관 단체장들을 비롯한 내빈들과 600여 명의 봉화군민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행정안전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2020년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지난 4년간 영양·영덕·봉화·울진군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보고했다. 또한 군민들과의 1:1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봉화군 의정보고회에서는 ▲문화재수리 재료센터 ▲국립청소년산림센터 ▲소천~서면 국도건설 ▲소천~도계1·2 국도건설 ▲와룡~법전 국도 선형개량 등 지역사업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마치면서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동안 쉼 없이 지역과 여의도를 오가며 거둔 의정활동의 결실을 소상히 보고 드리는 뜻깊은 자리” 라며 “봉화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고민해결, 그리고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