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2호 주자 ‘대학로의 그남자’ 뮤지컬 배우 박강람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2호 주자 ‘대학로의 그남자’ 뮤지컬 배우 박강람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여행과 함께 누구나 행복한 여행을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2호에 배우 박강람씨가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강남구 소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대학로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품 ‘오! 당신이 잠든사이, ’내 남자친구에게‘, ’김종욱 찾기‘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강람이 참석했다.

배우 박강람은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연극의 주인공을 도맡아 하면서 역할마다 본인의 캐릭터로 소화하여 대학로의 실력파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2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2호 희망메세지로 "우리 모두의 마음을 담아 떠나는 초록여행! 출발"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강람은 충무로의 명품배우 지대한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