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천년동안240 1.2L 출시 및 이벤트 진행
강원심층수, 천년동안240 1.2L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그룹과 강원도, 고성군이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고미네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240’ 500ml에 이어 1.2L 대용량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면역력 강화 등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미네랄 해양심층수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천년동안240은 인체 체액과 동일한 미네랄밸런스(마그네슘3 : 칼슘1 : 칼륨1)로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하는 특성을 유지하면서 미네랄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일반 생수 대비 약 24배로 대폭 강화한 고미네랄 해양심층수 제품이다. 해양심층수 미네랄은 대사증후군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활력 증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강원심층수의 주력제품인 천년동안,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천년동안240 등 전 제품이 다양한 용량으로 세분화되어 고객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또한 대용량 제품의 경우 소용량 제품보다 용량 대비 가격이 낮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가정 및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마실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5월 31일까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정기배송 고객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추첨 이벤트 ▲신제품 1팩 이상 음용 고객 대상 해양심층수로 만든 화장품 증정 추첨 이벤트 ▲신규 정기배송 신청자 대상 신제품 4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해양심층수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으로 건강과 질병예방에 관심있는 고객의 수요가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 편의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