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사랑상품권’10% 추가 지급
‘삼척사랑상품권’10% 추가 지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 상경기 부양을 위해 삼척사랑상품권 활성화 시책을 3월부터 추진한다.

시는 3월부터 7월까지 삼척사랑상품권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추가로 지급해주는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특별판매 기간 내 상품권 구매 시 금액의 10%를 삼척사랑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할 계획이며, 개인은 월 70만원, 법인은 연 1억원의 구매한도가 적용되고,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이 외에 상품권 사용자를 위해 개인 SNS에 상품권 사용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에게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며, 삼척시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상품권 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경품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매월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구매자 이벤트도 시행한다.

삼척사랑상품권은 관내 농·축협 등 13개소 금융기관에서 구매 가능하고, 관내 903개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사랑상품권의 특별판매와 이벤트 등 유통 활성화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지역상경기 부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긍정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관내 사업주분들의 상품권 가맹점 등록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