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본부-휠라 스포츠 원주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본부-휠라 스포츠 원주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수),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강원도 원주시 원일로에 위치한 휠라스포츠 원주점(점주 김창우)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휠라스포츠 원주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2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훨라스포츠는 주 품목은 스포츠웨어로 운동화와 그 외 남녀, 유아, 운동선수 스포츠 의류,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계기로 지역 사회 내에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되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휠라스포츠를 환영하며, 좋은이웃가게를 계기로 본 기관과 협력 관계를 지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창우 휠라스포츠 원주점주는“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아이들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