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 평) 투표가 애국입니다!
(논 평) 투표가 애국입니다!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20-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가 애국입니다!

4.15 총선, 투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필승을 향해 달리는 기호2번 미래통합당 후보들에게 보내주시는 뜨거운 격려와 성원에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로 힘들고 걱정스러운 일상에, 선거운동으로 불편을 더하고 있지 않나하여 도민들께 송구합니다만, 부디 나라를 바로세우고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과정으로 여기시고, 넓은 혜량을 부탁드립니다.

4.15 본투표에 앞서 내일(4.10)과 모레(4.11) 이틀간 사전투표가 실시됩니다.

거주하시는 주소지와 관계없이 가까운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선거는 단순한 일꾼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나와 내가족의 생존,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린 선거입니다. 소중한 한표를 꼭 행사해 주십시오.

미래통합당 강원도당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간적으로나 공간적으로 여유 있는 사전투표부터참여하도록 적극적으로 투표 독려 캠페인을 전개하겠습니다.

무능한 문재인 정권 3년의 실정을 엄중히 심판해 주십시오.

문재인 정권은 한강의 기적으로 일구고 지켜온 대한민국을 불과 3년여 만에 나락으로 떨어뜨렸습니다.

위선, 거짓, 편가르기 정치로 국민을 분열시키고, 경제를 폭망시킨 정권에 대해 매서운 회초리를들어주십시오.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켜온 국민들의 힘으로 기울어진 대한민국을 바로잡아야합니다.

미래통합당이 앞장서겠습니다.

기호2번 미래통합당 후보들이, 도민들의 뜻을 받들고, 약속을 지키며 항상 도민들과 함께하겠습니다.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착용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에서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본인의 신분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하시고, 가까운 사전투표소에서꼭 투표해 주십시오.

한표의 투표가 애국입니다. 기호2번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소중한 한표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