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2020 원주 스마트 스탬프투어
출발! 2020 원주 스마트 스탬프투어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즐기는 원주 관광·축제

반기별 최다 포인트 획득 상위 6명 선정, 5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2020 원주 스마트 스탬프투어가 4월 10일 시작된다.

스마트 스탬프투어는 종이 홍보물 없이 스마트폰만을 통해 진행된다. 스마트폰 앱 ‘올댓스탬프’를 설치하고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면 GPS·전자스탬프·따라가기 인증을 통해 스탬프 및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포인트는 앱 선물 페이지에서 편의점 쿠폰 및 모바일 주유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원주지역 29개 주요 관광지와 축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올해 스탬프투어는 기존 스탬프투어에 여러 가지 요소를 더해 관광객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주시의 대표 길을 따라 걸으면 스탬프가 활성화되는 ‘따라가기 인증’, 아날로그 스탬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전자스탬프 인증’ 방식을 새로 도입했다. 또한, 관광지별로 특색 있는 스탬프 로고를 적용해 단순히 인증하는 것에서 나아가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스탬프투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상·하반기 최다 포인트 획득 상위 6명을 선정해 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고, 여행주간 내 스탬프 인증 시 추가 포인트와 관광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동익 관광정책과장은 참가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새로운 요소들이 대거 도입돼 연인, 가족은 물론 개별 관광객 모두 즐겁게 원주를 관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