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대행사 위한 그룹웨어형 IT부동산분양프로그램 ‘스마트워킹' 오픈
분양대행사 위한 그룹웨어형 IT부동산분양프로그램 ‘스마트워킹' 오픈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홀딩스는 분양대행사를 위한 그룹웨어 형 IT부동산분양 프로그램 스마트워킹(smartwalking)을 20일 공개했다.

스마트워킹은 2020년 4월 20일 출시해 현재 분양대행사 기업고객이 이용중인 그룹웨어형 오픈 프로그램이다. 

여기에는 근태·영업, 홍보·워킹, 애프터서비스, 고객관리, 재무·통계, 커뮤니케이션 등 분양대행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솔루션들이 포함됐다.

분양대행사는 스마트워킹 홈페이지에 접속해 IT부동산분양프로그램, 업무처리 노하우, 사용메뉴얼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오픈프로그램 스마트 워킹을 신청할 경우 경우에 따라서 초기셋팅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어홀딩스는 스마트워킹 출시를 기념해 6월 중순까지  신규가입 분양대행사를 대상으로 테스트기업 모집 행사를 진행하며 초기 셋팅과 애프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워킹 그룹웨어는 출근부, 업무일지, 워킹배정 및 고객정보관리서비스 등 분양대행사 내 핵심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김태훈 프리미어홀딩스 대표는 “스마트워킹을 통해 분양대행사는 수기로 진행해왔던 업무를 스마트워킹사용으로 전환해 업무효율성 및 IT 기술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고 분양상담사들은 워킹을 배정받는 활동을 자동화면서도 저비용의 사무자동화를 확보할 수 있다” 며 “앞으로 국내분양대행사 스마트한 업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워킹은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워킹 프로를 한창 개발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