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네이버 V 라이브 온라인 토크 진행
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네이버 V 라이브 온라인 토크 진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9일 온라인 라이브로 영화제 토크 진행

영화제 개요 및 방향성, 프로그램 공개

영화제 관련 질문 및 인터뷰 사전 접수 진행

 

 

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가 5월 19일 오후 3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토크를 진행한다.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을 고려, 애초 예정되어 있던 공식 기자회견 대신 네이버 V 라이브 '브이 무비(V MOVIE)’ 채널을 통해 올해 영화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인 박지선이 사회를 맡게될 이번 온라인 토크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문성근 이사장과 방은진 집행위원장, 김형석 프로그래머, 최은영 프로그래머가 참석할 예정이며, 올해 영화제의 개요 및 방향성, 주요 프로그램과 부대행사, 개막작을 비롯한 섹션별 상영작, 포스터와 트레일러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언론 매체들로부터 사전 접수 받은 영화제 관련 질문들에 응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네이버 V 라이브 앱에서 '브이 무비' 채널을 구독하면 라이브 방송 전 미리 알림 공지를 받을 수 있으며, 영화제 개요 및 상영작 정보가 포함된 보도자료집은 라이브 방송 하루 전인 5월 18일 언론 보도메일링을 통해 배포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할 질문과 영화제 관련 인터뷰 진행 접수는 5월 15일까지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홍보팀(media@pipff.org)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대관령면 횡계리 곳곳의 문화 공간들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안 상영관들을 마련하며, 평창 지역의 자연과 특색을 최대한 살린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전세계적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수칙을 최대한 지키며 관객들이 안전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여러 방안을 준비 중이다.

올해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6월 18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와 알펜시아, 월정사 일원에서 열리며, 40여 개국에서 온 100여 편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