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인식 기술과 손잡은 [스마트워킹 프로] 분양대행사업무앱 나온다.
안면인식 기술과 손잡은 [스마트워킹 프로] 분양대행사업무앱 나온다.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분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는 기업 프리미어 홀딩스가 국내 유명 안면인식 업체와 협업하여 언택트 기반 분양대행사 사무관리앱 [스마트워킹 프로]을 론칭하고 밀레니얼 시대 분양 대행사의 종이 없는 사무실을 구현할 예정이다.

오랜 준비 끝에 프리미어홀딩스는 금년중으로 [스마트워킹 프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워킹프로는 안면인식업체와 함께 만든 새로운 형태의 분양업무프로그램이다. 약 0.1 초만에 근태체크가 이루어진다.

스마트워킹의 가장 큰 특징은 언택트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회사생활에 대한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것이다.

개방형 구조의 언택트존을 구성해 출퇴근 체크를 한 것이 대표적이다. 언택트존은 비대면으로 출근처리가 이루어져 스트레스를 낯추고 업무의 형평성을 취한다. 또한 분양대행사를 면밀히 분석한 워킹관리, 고객관리, 특별하게 맞춤으로 제작된 장부기능이 차별화됐다.

프리미어 홀딩스는 이뿐만 아니라 플랫폼으로의 기능을 추가하여 ‘ 분양상담사 딥 카운셀링’ 서비스등 다양한 캠페인으로 분양인들을 만날 계획이다.

김태훈 프리미어홀딩스 대표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 사무실을 선보이기 위해 [스마트워킹프로]를 오랜 준비끝에 드디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