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퍼스트, 봉화를 살리는 지름길!
봉화퍼스트, 봉화를 살리는 지름길!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위원장 정해수)는 6월 19일(금) 억지춘양시장에서 열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해 장보기 활동과 봉화퍼스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깨끗하고 청결한 분위기 조성으로 모두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전통시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위원들은 봉화군청 임직원들과 함께 억지춘양시장을 누비며 봉화퍼스트 실천을 위한 홍보물을 배부하고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는 한편 전통시장 청소에도 참여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지난해 8월 야심차게 출발한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는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해 봉화퍼스트 추진 우수단체 및 우수업체 선정과 포스터 및 UCC 공모전 추진 등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고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를 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는 지역경제의 선순환 유도를 통해 봉화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임으로써 봉화의 경제를 살리는 봉화사랑 캠페인”이라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와 함께 봉화퍼스트를 적극 실천하고 봉화를 살리는데 앞장서서 지역 경기 회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