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국제회의센터, 한국능률협회와 업무협약
강원국제회의센터, 한국능률협회와 업무협약
  • 김아영
  • 승인 2020-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강원국제회의센터(Gangwon Convention & Visitors Bureau)와 한국능률협회(KMA)는 6월 23일 지역경제 활성화 및 내수 진작을 위한 원활한 수행을 위한 MOU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사)강원국제회의센터 신현만센터장 외 실무진들과 한국능률협회 최권석 상근부회장 외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은 양 기관이 주최하는 국제 컨퍼런스 및 세미나, 국내 기업회의 등과 관련한 업무에 대한 협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뒀다.

이외에도 강원국제회의센터와 한국능률협회간 공동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을 위한 협력 활동을 추진해 나가고 각자의 역량과 채널을 통하여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코자 했다.

강원국제회의센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의 이해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한국능률협회의 800여 회원사와 강원국제회의센터의 회원사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강원도 마이스(MICE)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기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원국제회의센터는 강원도 도시마케팅 전담기구로써 국제회의 유치 및 컨벤션 관련 지원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한 국내ㆍ외 전담조직과의 업무교류 등 강원도 MICE산업의 주요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