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KS 인증' 라인업, 여름맞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
전 제품 'KS 인증' 라인업, 여름맞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KS 인증 제품 사용 의무화 범위 확대

한국형 FIT용 30kW 태양광 기자재 패키지 추가

 

태양광 시공사를 위한 B2B 플랫폼 비즈해줌(대표 권오현)은 정부의 KS 인증 제품 사용 의무화 제도에 맞춰 전 제품 KS 인증 태양광 패널·인버터 패키지를 최저가로 공급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달 7월부터 사업용 발전설비에도 KS 인증 제품 사용 의무화를 확대 적용하면서 설비 확인 시 태양광 기자재의 KS 인증 내역을 증명해야 한다.

이에 따라 KS 기인증 제품이 아닌 인증 진행 중이거나 미인증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설비 확인이 늦어져 REC 발급이 지연될 수 있다.

비즈해줌은 정부 정책에 맞춰 KS 기인증이 완료된 국내(한화, 현대, 한솔, 금비전자 등) 태양광 패널, 인버터 제조사와 글로벌(라이젠 등) 패널 제조사와 협력해 고효율 태양광 패널·인버터 패키지를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패키지는 △융복합&주택용 3kW 패키지(한솔 375W 패널, 한솔 3.5kW 인버터) △100kW 패키지(라이젠400W, 현대415W 패널, 금비전자 50kW 인버터)로 구성했다.

또한 금번 7월 제품 프로모션에는 한국형 FIT용 30kW 패키지(한솔 375W 패널, 금비 36kW 인버터)를 추가로 구성해, 건물형 태양광 발전사업을 희망하시는 일반 사업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자재를 공급할 예정이다.

비즈해줌은 패키지 구성 외에도 설치 희망 용량에 맞춰 원하는 태양광 패널·인버터 패키지를 회원사가 직접 구성할 수 있고, 한국형 FIT 등 정부지원 정책에 맞는 패키지를 구성해 회원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비즈해줌을 운영하고 있는 권오현 대표는 “시장 수요에 맞춰 매월 다른 제품 프로모션을 기획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태양광 기자재가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 패키지로 회원사들의 영업 수주율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