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본부 –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통해 매장 수익금 일부 국내 아동 위해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은 ㈜티피와이(대표 정연환,정재우) 보사노바커피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매장으로서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3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티피와이는 고흡수성수지 사업부, 분쇄수탁임가공 사업부, 커피사업부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원료를 가공 및 제조하여 판매하는 업체이다. 많은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매장 중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은 커피의 고장 강릉답게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커피를 제공하는 유명한 카페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되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나눔에 용기를 내주신 보사노바 강릉안목본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033-813-8008)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