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본부 – 경희마루한약국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 경희마루한약국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0-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경희마루한약국 ,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통해 매장 수익금 일부 해외 아동 위해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춘천에 위치한 경희마루한약국(대표 안수진)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3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희마루한약국은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한약을 정성껏 달여드립니다’라는 책임있는 타이틀 아래 한약 및 한약제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약국이다. 식약처 허가 GMP 인증 의약품용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안전한 처방을 한약사가 직접 조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에 첫 발을 내딛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나눔에 용기를 내주신 경희마루한약국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