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의 새로운 친구들 레이싱카 ‘에이스’ X 탱크 기관차 ‘니아’ 매력만점
‘토마스’의 새로운 친구들 레이싱카 ‘에이스’ X 탱크 기관차 ‘니아’ 매력만점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0-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캐릭터 등장에 이목집중!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새로운 시리즈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가 이달 30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뉴 캐릭터들의 등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꼬마 기관차 토마스

세계를 누비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에 사랑스러움 UP!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사랑스러운 꼬마 기관차 토마스가 전 세계를 돌아본 최초의 기관차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는 것을 발단으로 결국 그가 소도어 섬을 벗어나 세계 대장정을 펼친다는 역대급 스케일의 스토리를 다룬다. 언제나 해맑은 웃음이 매력 포인트인 토마스가 광활한 사막부터 울창한 밀림을 지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이번 시리즈는 전 세계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토마스의 색다른 변화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세계 일주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힘든 상황을 맞이할 때조차 지치지 않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급기야 초고속 레이싱카로 변신하기에 이르는 토마스의 신나는 상상력은 그를 향한 아이들의 애정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노란색 레이싱카 에이스

작지만 엄청난 파워로 만능 치트키 대활약 예고!

 

‘토마스와 친구들’은 새로운 시리즈를 공개할 때마다 뉴 캐릭터를 소개하는데, 이번 편도 어김없이 매력만점 새로운 얼굴의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토마스에게 전 세계를 직접 돌아보는 것의 짜릿함을 알려줘 결국 토마스가 소도어 섬을 벗어나 대장정을 떠나게 만드는 주요한 역할을 하는 에이스가 그 첫 번째다. 작은 크기의 레이싱카인 에이스는 자신감이 충만한 자유로운 영혼으로 약간의 허세마저 발랄한 귀여움으로 커버하는 캐릭터이다. 그 어떤 시련과 고난이 있어도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고야 말겠다는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에이스의 모습은 아이들에게 매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아프리카 케냐 출신의 탱크 기관차 니아

토마스의 둘도 없는 찐친으로 인기 No.1 예약 완료!

 

토마스가 세계를 누비며 돌아다닐 때 크나큰 도움을 주는 배려심 가득한 니아는 아프리카의 케냐 출신 탱크 기관차다. 토마스가 처음 만나는 세상에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그 옆을 지키며 든든한 의지가 되어주는 니아. 그녀는 철로를 따라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만나는 다른 친구들을 도와줄 준비가 항상 되어 있는 인물이다.

진정한 낙천주의자인 니아는 분명 여성 캐릭터로 그려지지만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힘을 가진 데다가 토마스의 부족함을 채워주며 평등함, 공평함에 대해 매우 쉽게 알려주기도 한다.

이는 니아라는 캐릭터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여성과 남성의 평등함을 구현하기 위해 기획을 했던 것이라고 제작사는 밝혔다. 이를 통해, 단순히 재미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메시지와 지혜까지 전달하는 에듀메이션의 강자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매력만점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그들과 토마스의 진심 어린 우정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토마스와 친구들’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다가오는 11월 30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