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주)아이노스, 홍천공장 준공
화장품 기업 (주)아이노스, 홍천공장 준공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13개국 수출계약 체결

 

국내 화장품업계의 유망기업인 (주)아이노스(대표 김영실)는 18일 오전 11시 홍천 북방면 송학정로에서 홍천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영실 아이노스 대표와 황윤철 부사장, 허필홍 홍천군수, 정해룡 전 강원지방경찰청장, 전 김영찬 서울시 식약처장, 구광모 코메드 회장, 김기석 젬벡스 부회장, 신영재 강원도의원, 방정기·최이경 군의원, 김시범 홍천군 경제국장, 이규성 중소기업융합교류 홍천회장 등 주요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아이노스는 2014년 법인 설립 후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세럼, 앰플,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제품 소재를 개발하고 완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국내 여러 업체에 물품 공급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인도, 베트남과 동남아 등 13개 국가와 수출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에 본격 돌입한 국내 화장품 업계의 유망기업이다.

아이노스 홍천공장은 북방면 송학정로 23-36번지 일대 부지 2509㎡에 건축대지 면적 1670㎡, 2층 규모로 건립, 홍천공장의 조기정착을 위해 기존 직원들은 주소지를 홍천으로 이전하는 등 전문연구진을 확보, 고가의 세럼 제품을 생산해 대부분 수출할 계획이다.

김영실 대표는 "(주)아이노스 화장품은 홍천의 청정이미지를 브랜드로 세계시장에 글로벌 화장품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지역과 상생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화장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